< '카민 갤로'의 중에서 >
TV, 복사기, 전기면도기, 라디오 등의 제품은 모두 대공황 시절에 개발되었다.
역사를 살펴보면 혁신은 언제나 심각한 경제 위기 속에서 등장했다.
다급한 위기가 닥치면 사람들은 좋은 시절에는 느끼지 못했던 혁신과 창조의 필요성을 절감하게 된다.
"위기가 위대한 혁신을 부른다."
"모두가 걱정에 사로잡혀 있을 때 기회가 있다. 모두가 기뻐 날뛸 때 위협이 찾아온다."
역사적으로 위대한 성공을 거둔 인물은 모두 커다란 위기를 겪으면서 조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과감한 도전을 통해 가치 창조의 기회를 만들어 냈습니다.
기업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위기가 혁신을 불러옵니다.
우리도 지금 위기상황입니다.
이 위기 다음에는 기회가 올 차례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말 #모음 #좋은 글귀 #좋은글 #명언 #좋은 말씀 #좋은 단어 #힘이 되는 말 #좋은 생각 #좋은 말들
#읽을거리 #마케터 #뉴스 #인스타 #like #좋아요 #맞팔 #일촌 #공유 #인사이트 #홍보 #광고 #카드뉴스
#사회초년생 #추천 #필독 #10대 #20대 #최신 #카카오 #kakao #네이버 #네이버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카카오플러스친구 #스토리텔링 #인스타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로드맵 #성과 #확장
'읽을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읽을거리, 좋은 글, 좋은 글귀, 모음 추천[2020-03-17] (0) | 2020.03.17 |
---|---|
마케팅 뉴스, 아침 뉴스, 이슈, 속보, 모음[2020-03-16] (0) | 2020.03.16 |
마케팅 뉴스, 아침 뉴스, 이슈, 속보, 모음[2020-03-13] (0) | 2020.03.13 |
읽을거리, 좋은 글, 좋은 글귀, 모음 추천[2020-03-13] (0) | 2020.03.13 |
마케팅 뉴스, 이슈, 속보[2020-03-12] (0) | 2020.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