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을거리

마케팅 뉴스, 아침 뉴스, 이슈, 속보, 모음[2020-04-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마케팅 뉴스, 아침 뉴스, 이슈, 속보, 모음을 통하여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사회초년생, 직장인,

마케터, 모든 여러분의 아침을 열어드립니다.

아침마다 읽고 시작하면 하루 종일 도움이 될만한 정보이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4월 28일(화) 마케팅 뉴스클리핑

 

 

1. 구글, 통화 광고에 웹사이트 링크 추가
구글이 통화 광고(Call Ads)에 웹사이트 링크를 추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광고를 통해 연락할 때 통화량이 많거나 대기시간이 길 경우 고객이 직접 웹사이트에 방문할 수 있다.

이 기능은 통화 가능 기기에서만 노출된다.

 

 

2. 네이버, 쿠팡 로켓 배송 저격
네이버와 CJ대한통운이 손잡았다.

앞으로는 네이버 쇼핑서 밤늦게 물품을 주문해도 CJ대한통운이 24시간 내 배송해 준다.

네이버가 쿠팡의 가장 큰 경쟁력인 ‘로켓 배송’에 맞불을 놓은 것으로 풀이된다.

 


3. 5월 광고시장, 봄 성수기 실종 우려
코바코에 따르면 5월 KAI는 100.2로 전달 대비 보합세가 전망됐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되고 기업들의 마케팅 이슈가 묻히면서 계절적 특수를 기대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4. 줌 비켜. 페이스북, 대항마 룸 공개
페이스북이 영상회의 서비스 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 데다가 향후 인스타그램, 왓츠앱 등에도 해당 기능을 확대할 전망이어서 줌 확산을 막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5. 편의점 택배-커피도 구독 경제
편의점 GS25는 26일 택배서비스 'POSTBOX'의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같은 날 이마트 24는 PB 상품을 2주간 매일 한 병씩 구독할 수 있는 정기권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6. 패션기업 온라인 잡으니 매출 급증. G마켓·옥션, 5년 새 5배 증가
패션 브랜드사가 오픈마켓에 입점에 신상품을 소개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하는 등 이커머스 업체와 협업한 결과 실제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G마켓과 옥션은 올 1분기 브랜드 패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7. '스쉐라이브', 1분기 거래액 725% '껑충'
스타일쉐어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스쉐라이브'가 올해 1분기 전분기 대비 725%의 거래액 성장을 기록했다고 4월 27일 밝혔다.

스쉐라이브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협업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비디오 커머스 채널이다.

 

출처: www.i-boss.co.kr/

 

감사합니다.

 

#마케팅 뉴스  #아침 뉴스  #이슈  #속보  #실시간  #아이보스  #오늘의 뉴스  #뉴스  #클리핑  #비즈니스

#좋은말  #모음  #좋은 글귀  #좋은글  #명언  #좋은 말씀  #좋은 단어  #힘이 되는 말  #좋은 생각  #좋은 말들

#읽을거리 #마케터 #뉴스  #인스타  #like  #좋아요  #맞팔  #일촌  #공유  #인사이트  #홍보  #광고  #카드뉴스

#사회초년생  #추천  #필독  #10대  #20대  #최신  #카카오  #kakao  #네이버  #네이버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카카오플러스친구 #스토리텔링  #인스타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로드맵  #성과  #확장

반응형